가입인사드립니다.

2017-05-22 09:07

(가입인사를 어디에 써야할지 몰라서 이곳에 남깁니다, 추후에 옮겨야 한다면 게시물 변경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가입해야지 가입해야지.. 하던 것이 1년만에 이제서야 가입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바쁘게 살다가 최근에 시간이 좀 생기게 되면서 TO do list 를 돌이켜보다 가입하게 되었네요. 반갑습니다. 이곳을 알게 된 계기는 박재성 선생님의 스프링캠프 발표를 보고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이 계기입니다. 저도 평소에 스칼라와 스프링의 조합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지라 큰 관심을 가지고 세션을 보았었습니다, 매우 인상깊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종종 들리면서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ps. 최근에 스터디를 구상하고 계신 것으로 생각이 되었는데, 이제 막 가입한 저도 참여가 가능할까요?

2개의 의견 from SLiPP

2017-05-22 14:35

반갑습니다. 가입하시고 이렇게 인사말도 남겨주어 감사합니다.

스칼라, 스프링 조합에 대해 발표한지도 벌써 1년이 지났네요. 1년 사이 다른 활동한다고 스칼라에 대해 좀 더 깊이 있게 들여다보질 못했네요.

현재 하반기 스터디 준비 중인데요. 저희 스터디가 매번 스터디원을 모집하지는 않고 있어요. 이번 스터디의 경우는 아직까지 모르겠네요. 만약 스터디원을 모집하는 것으로 결정이 나면 6월 중으로 결정이 나고 모집을 시작할 듯 합니다.

앞으로 종종 뵈면 좋겠네요.

의견 추가하기

연관태그

←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