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허락을 받고싶은데요...

2017-06-17 19:19

안녕하세요. 최근 몸이 안좋아서 쉬다가 최근에서야 몸 추스르고 홈페이지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우선은 포트폴리오에 포트폴리오 과정을 올리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배우고 검색을 통해 익힌 것들을 정리하려고 하는데 정리는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블로그를 만드려고 하다보니 닉네임을 정해서 활동을하고 싶습니다. 자바지기님을 보고 영감을 받아 평소 닉네임인 '모기의천적'과 자바를 결합하여 자바모기로 정했는데 너무 자바지기님과 비슷해서 모기자바로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구글에서 이미 사용중이더라고요...그래서 허락을 받아야 할거같아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자바모기라는 닉네임을 사용해도 될까요? 불편하시다면 다른것으로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되시기 바랍니다.

2개의 의견 from SLiPP

2017-06-18 15:02

굳이 허락까지 받지 않아도 됩니다. 마음껏 사용하시고 역량있는 자바 개발자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 온라인상에서 "자바모기"라는 닉네임이 많이 보고 싶네요.

2017-06-18 16:41

답변 감사드립니다. 많은 도움을 주신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질문을 하게 될거 같은데 귀찮으시더라고 부디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초심잃지 않고 프로그래머로서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의견 추가하기

연관태그

← 목록으로